나메 입장권 유무로 따지면

소서는 진짜 그냥  조진거같은데

건슬이야 잔향 무력도르로 간다쳐도 ㅋㅋㅋ

핸건도 진짜 심각한데
이걸 직업 각인으로 부를수가 있을까 싶을정도의 퀄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