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놈의 허수배율을 하루종일 말하면서 체급체급 거리는 애들보면 ㅈㄴ 멍청해보임

누구 직업은 고점이 0.9인데
누구는 1.3임 ㅋㅋㅋ
그놈의 허수배율대로면 동스팩기준 40퍼가 더 쌔야함 ㅋㅋㅋㅋㅋ
근데 동스팩끼리 가면 실제론 비슷비슷함 ㅋㅋㅋㅋ

그놈의 허수 배율로는 40퍼 이상 차이가 나야하는데
해봣자 1사이클 꼴랑 더 넣은 수준 10퍼 내지 차이남ㅋ

뭐 0.9는 씹고점으로 친거고
대부분 1.3 배율 가진 애들은 몸에 어디 문제가 있어서 0.9도 못치는거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