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08
조회: 139
추천: 0
허수 배율은 체급이 아님뭔놈의 허수배율을 하루종일 말하면서 체급체급 거리는 애들보면 ㅈㄴ 멍청해보임
누구 직업은 고점이 0.9인데 누구는 1.3임 ㅋㅋㅋ 그놈의 허수배율대로면 동스팩기준 40퍼가 더 쌔야함 ㅋㅋㅋㅋㅋ 근데 동스팩끼리 가면 실제론 비슷비슷함 ㅋㅋㅋㅋ 그놈의 허수 배율로는 40퍼 이상 차이가 나야하는데 해봣자 1사이클 꼴랑 더 넣은 수준 10퍼 내지 차이남ㅋ 뭐 0.9는 씹고점으로 친거고 대부분 1.3 배율 가진 애들은 몸에 어디 문제가 있어서 0.9도 못치는거냐 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