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12
조회: 9,946
추천: 72
딜러가 서포터한테바라는거헤드에서 포지션잡아주면서 공낙피 유지해줘
물론 모든 짤패는 선쉴드로 막아야함 거기에 카운터 절~~~대 실패하면 안됨 그러면서 내가 억까로 포지션문제생기면 당연히 광율미는 미리미리깔려잇어야함 체력까지면 포션은 내가알아서 한두대 더맞고 먹을거니까 내심리를 파악해서 힐을깔면안됨 이게어렵다고? 내지인(상상속인물)+ 개쳐금손 방송인들은 다하던데? 물론 나는 사멸딜러니까 백에서 딜만하는게 당연한거야 ㅇㅇ 기믹을하면손해라니까?? 근데왜 밑줄이안나오냐고? 내가못친게아니라 캐릭터가약한거라고 ㅠㅠㅠㅠㅠ 허허 씹새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