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에서 포지션잡아주면서 공낙피 유지해줘
물론 모든 짤패는 선쉴드로 막아야함
거기에 카운터 절~~~대 실패하면 안됨
그러면서 내가 억까로 포지션문제생기면 당연히 광율미는 미리미리깔려잇어야함
체력까지면 포션은 내가알아서 한두대 더맞고 먹을거니까 내심리를 파악해서 힐을깔면안됨
이게어렵다고? 내지인(상상속인물)+ 개쳐금손 방송인들은 다하던데?
물론 나는 사멸딜러니까 백에서 딜만하는게 당연한거야 ㅇㅇ
기믹을하면손해라니까?? 근데왜 밑줄이안나오냐고?
내가못친게아니라 캐릭터가약한거라고 ㅠㅠㅠㅠㅠ

허허 씹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