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 본캐고 여태까지 기상 , 딜키리 , 환류 , 업화 , 슬레 키워주고 유각도 딜러꺼 다 읽었는데 뭔가 묘하게 재미가 없었단 말이쥐 근대 전태 하니까 넘모넘모 제밋다 도화가 이후로 제일 재밌는거 같아 사람마다 좋아하는 분야가 확실히 있는듯 하나씩 케릭 전태로 바꿔야지 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