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같이 멸망했겠네 ㅋㅋㅋㅋㅋㅋ

주당 20캐릭넘게 종노버스 돌리면서 로아재미없다 힘들다 할게너무많다 징징징 아니 그렇게하니깐 할게많지

심지어 저렇게 열심히 버스하면서 본캐스펙은 여전히 그대로임 다 갖다파는건가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