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37
조회: 137
추천: 0
블혐이 왜 이제 생겼다고 생각하지오래는 시즌1 시너지 도둑일때부터 싫었는데
(이때는 약간 걍 비호감수준) 카멘때 어글관리도 못하고 딜딸친다고 지가 어글쳐먹고 말멘 대가리 빙빙쳐돌려서 같은 사멸한테도 욕쳐먹은게 블레고 에키때 버스트 딜딸친다고 석화도 못걸리고 매혹쳐걸려서 딴사람들 다 죽인것도 블레고 모르둠 똥 바깥에 빼라고 말해도 지 딜딸친다고 안쳐듣고 안에 빼거나 지파되고 정중앙에 깐거도 블레였음 서폿으로 갈때 금쪽이짓 하는것도 블레이드가 대부분이고 모든 블레이드가 저러진 않겠지만 내가 만난 대다수의 블레는 저랬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