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는 시즌1 시너지 도둑일때부터 싫었는데
(이때는 약간 걍 비호감수준)

카멘때 어글관리도 못하고 딜딸친다고 지가 어글쳐먹고
말멘 대가리 빙빙쳐돌려서 같은 사멸한테도 욕쳐먹은게 블레고

에키때 버스트 딜딸친다고 석화도 못걸리고 매혹쳐걸려서
딴사람들 다 죽인것도 블레고

모르둠 똥 바깥에 빼라고 말해도 지 딜딸친다고 안쳐듣고
안에 빼거나 지파되고 정중앙에 깐거도 블레였음

서폿으로 갈때 금쪽이짓 하는것도 블레이드가 대부분이고
모든 블레이드가 저러진 않겠지만 내가 만난 대다수의 블레는 저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