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레패스권 남아서 새캐릭 키워볼맘에 설레서 점핑권쓰구 스킬보면서 카던스킬 만들고 출발함



이걸 왜 계속 미뤘지!? 할정도로 좀 맘에듬 타격감도좋고 찰져

뿌듯해하면서 나가기를 누르는데 바닥에 재료가 떨어져있네....?



엄..... 편린처럼 인벤에 자동으로 들어오나? 제발제발제발 하면서 마을가서 인벤열었는데 텅비어있음



펫안꺼내서 재료하나도 안주웠어 난바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