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46
조회: 190
추천: 0
노말 싱글 보상 차이가 없어서 노말이 죽는다고?지랄 ㄴㄴ
파티 수는 좀 줄어든건 맞음. 근데 파티로 갈 사람들은 잘만 다닙니다. 제 1710캐릭들 이번주 노노노 + 성당 전부 파티로 잘만 클리어 했습니다. 오히려 바쁜일 생겨서 주말 지나고 월 화 이때 해야하면 편하게 싱글 돌면 되서 편의성만 늘었습니다. 노말이 죽으면 안된다고? 니가 버스충인거에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