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랄 ㄴㄴ
파티 수는 좀 줄어든건 맞음.
근데 파티로 갈 사람들은 잘만 다닙니다.
제 1710캐릭들 이번주  노노노 + 성당 전부 파티로 잘만 클리어 했습니다.
오히려 바쁜일 생겨서 주말 지나고 월 화 이때 해야하면 편하게 싱글 돌면 되서 편의성만 늘었습니다.
노말이 죽으면 안된다고? 니가 버스충인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