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서 시켜먹던 짜장

여러곳에서 먹어도 맛 없어서

짬지에서 짜장 짬봉 다 먹어봤는데

짜장은 처음엔 맛있었는데 걍 색달라서 그랬던거같고

짬뽕도 그정둔가 생각듬

어릴때 먹던 짜장맛 이젠 기억도 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