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45
조회: 189
추천: 0
1700가토 겁나 각박함뉴비가 아무것도 모르니 인방,인벤 찾아가서 머하냐고 물어보면
일숙해라고하면서 카던가토 가라고해서 뉴비는 그렇군하고 가도 람머스잡으러가면 좀 치다보면 주의창하나 누가보내옴 그러고는 누군가 전투력, 패턴 등으로 꼽주기시작함 이때 뉴비는 의기소침해짐 자기가 머 잘못한줄아는거지 알고보면 뉴비 배척은 1700 지금까지 주차하고 있는애들이 겁나하고있음 로아 나온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1700에서 주차하는주제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