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가 좋앗던적이 없음

교감도 뭐 지금이야 깡딜 올리고 저점만 뒤지게 올려놔서 당장은 좋아보여도 이과정에서 고점코어가 식물인간이 돼버려서 미래가 엄청 어두워졋고 근본적 개선은 하나도 없엇으니

달소도 마찬가지로 족쇄플에 대한 성능도 여전히 안나오고 유의미한 개선도 아니라 보고


작년 5월 구조개선때도 진짜 상식이란게 없는 수준으로 밸패해서 롤백 얘기로 도배될 정도로 처박아놓고 a/s도 무려 한달반이나 걸렸는데
이번에 또 역사가 반복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