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2교 관리자라 7to16근무하는데

늦어두 새벽5시면 기상하는 패턴이라 21시넘어가면 슬슬 눈이감긴단말임

어제 일좀있어서 21시쯤 귀가하고 씻고 야식먹으니까 22시반즈음이었던건 기억이나는데 그뒤로 기억이없네..

체감상 초등학교 고학년일때보다 더 새나라의 어린이 수면패턴인것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