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어케하는건데..ㅠㅠ
수목 출장 있었어서 오늘 퇴근해야 로아 킨다..

다들 도파민에 미쳐보이는게 진짜 재밌게 잘 만들었나보네;;

나도 즐기게 해줘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