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04
조회: 111
추천: 0
난무스커 입장에서 밸패 ㅈㄴ 짜증나는게지금까지 난무 밸패 보면 조금만 튀어 나오면 뭔 개미 발로 밟듯이 두달 안에 조지고
아크 패시브 방향성도 ㅈㄴ게 맘에 안들고(오의 난무인데 초각스 일반스킬,일반스킬 비중 추가) 아크 그리드 퀄리티는 ㅆㅎㅌㅊ 여기에 그나마 오의난무의 컨셉을 유지시켜줬지만 코어 개 ㅈ망으로 망해가던 광파섬은 4개월전 패치로 20퍼 너프 쳐맥이고 15퍼 복구해줘서 종하 2관 최하위권 캐릭을 최종 5퍼 너프를 맥이질않나 그래서 유저들이 알겠습니다 비록 직각 이름이 오의난무지만 오의1개 일반 스킬 주력기 5개 쳐쓰는 산군 할게요 그니까 피면,운명 조건,참기름 뇌호격 좀 고쳐주세요 초각스 유틸,세우라제까지 안 고칠거 아니까 ㅇㅇ했는데 이번 밸패에서 ㅈ까 하면서 시원하게 통패싱을 갈겨버림 아니 니들이 원하는대로 오의 보다 일반 스킬을 더 많이 쓰는 세팅을 하겠다는데 이래버리면 유저 입장에서는 뭐 어쩌자는거야 ㅇㅇ 엥 하지만 스커는 333으로 도망가면 되잖아요! ![]() 디렉터 피셜로 레이드 어렵다하고 영상보면 낙사,지형 축소 있더만 수능 레이드인 종하 지표 보면 쌍으로 전태랑 밥상 마주 보고 있음 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