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싱글만 하는 유저임

<고기 전태 곰수사 충모닉>

전태가 가장 피면이 확실한건 아는데

딜이 생각보다 안나오거나, 움직임이 너무 답답하진 않을지

고기는 피면 챙기기가 어렵진 않은지

곰수사의 피면이 진짜 초딩피면 수준인지

결국 다 노답이면 1650 찍어놓은 충모닉으로 그냥 해야할지

머리가 아픕니다 머리가..

고기 전태 곰수사는 해본 적이 아예 없으니 감도 안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