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이트하게 한다면서 레이드는 그냥 개초딩허벌레이드로 만들어놓고
가토는 피격 둘둘 한기에 동결까지 생각이 있나?
가토가 레이드보다 더 헤비하네 병신같은놈들
진지하게 뇌에 우동사리 대신 넣었냐

이럴거면 레이드도 헤비하게 내던가 가토만 존나 헤비하게 내네 개쳐죽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