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헤드 안가냐고 꼽주는사람 은근 있었음

타대면서 왜 헤드 안가냐고 꼽주는 사람도 있었고

어그로패턴에선 헤드잡아주는게 당연한거긴한데

그냥 타대 폿도 상시 헤드가있어야 된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이 꽤 있더라구

어디 스런이나 개빡센고정공대면 이해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