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50
조회: 176
추천: 1
대재학 세르카 매칭재밌다![]() 폿으로 딜세팅하기 시러서 매칭모드로갓는데 꿀잼이네 노멀이랑 보상은같은대 피통이다른가 금방끝나내 금강선집권시절부터햇은데 레벨이 낮아서그런가 모코코딱지생겨잇서.. 저번주까지 매주레이드돌앗는대 모코코딱지붙어잇다고 딜러들이핥아준다미쳨ㅋㅋ 오서폿이다이러는데 폿들은 매칭모드안가나영 딜러들죽고 딸피라 힐쓰고그런걸 기대햇는대 나혼자만주것서하.. 무튼 랏딜반숙방파고 출발하는거보다 금방끝난다개꿀대재학!!
EXP
27,689
(74%)
/ 28,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별빛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