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항상 쎈 딜러에 맞춰서 버프를 몰아준단 말임
근데 깐부가 고긴데 제일 쎄면 맞춰서 버프 올리거든?
워낙 오래 같이했고 내가 항상 딜러들은 주시하고 있다보니 도발쓰는거 같으면 걍 버프 올리는데 차징 중에 고개 훽 돌아가면 깐부의 그 절규가 들릴때 나도 같이 슬퍼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