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 친구들이랑 10연승 하기 vs 1,2성 친구들이랑 10연승하기
5만점에서 4만점까지 패작하다가 그냥 하다보면 10연승 하겠지 하고 했는데... 너무 오래 걸렸네요
그냥 패작하는게 맞아보이기도;;

참고로 10만점 찍으면 머 주나 궁금해서 찍어봤는데 아무것도 안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