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02
조회: 8,420
추천: 23
자체 하드모드 듀얼리스트 땄습니다![]() 5성 친구들이랑 10연승 하기 vs 1,2성 친구들이랑 10연승하기 5만점에서 4만점까지 패작하다가 그냥 하다보면 10연승 하겠지 하고 했는데... 너무 오래 걸렸네요 그냥 패작하는게 맞아보이기도;; 참고로 10만점 찍으면 머 주나 궁금해서 찍어봤는데 아무것도 안줍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