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몇몇 유저들이 스머의 의견에 뭐 깽판을 쳐놨다고 하더래도

그건 그 몇몇 유저들이 그러는거지
블레이드 전체의 잘못이 아닌데
왜 블레이드 직업 자체로 일반화를 하면서 혐오하는거지?
아니이건 진심으로 혐오하는게 아니라
걍 도파민적으로  혐오 를 하고싶어서
너 딱 걸렸다 하고 혐오 대상을 스캔하는거 같음

그렇지않고서야
최근 지뜨글들보면 블레이드 자체가 혐오스럽다던지
모든 블레는 딜남충이라던지 블레유저들은 걍 장애다
병신이다. 앞으로 블레 절대 안받는다 등등

이게 지금 맞는 상황이고 옳은 상황인가?

인류애 박살날거같음
다들 왜그러는거지

왜 일부유저들의 실수나 과오를
그 직업전체로 일반화들해서 혐오를 하는건지
진짜 인류애 박살날거같음

인벤에서 그지랄대면서 혐오하고 계속 불이 지펴지면
점차 인겜에도 그 밈이 스며들게 되고
그렇게되면 어떤일이 발생하는지 아주 잘알텐데?
-가능합니다 리퍼 , 니나브스커 ,노카운터 소서

진짜 그러지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