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12
조회: 4,439
추천: 40
블레이드 혐오는 왜하는거지? 이게 집단광기 아니면 뭐죠일부 몇몇 유저들이 스머의 의견에 뭐 깽판을 쳐놨다고 하더래도
그건 그 몇몇 유저들이 그러는거지 블레이드 전체의 잘못이 아닌데 왜 블레이드 직업 자체로 일반화를 하면서 혐오하는거지? 아니이건 진심으로 혐오하는게 아니라 걍 도파민적으로 혐오 를 하고싶어서 너 딱 걸렸다 하고 혐오 대상을 스캔하는거 같음 그렇지않고서야 최근 지뜨글들보면 블레이드 자체가 혐오스럽다던지 모든 블레는 딜남충이라던지 블레유저들은 걍 장애다 병신이다. 앞으로 블레 절대 안받는다 등등 이게 지금 맞는 상황이고 옳은 상황인가? 인류애 박살날거같음 다들 왜그러는거지 왜 일부유저들의 실수나 과오를 그 직업전체로 일반화들해서 혐오를 하는건지 진짜 인류애 박살날거같음 인벤에서 그지랄대면서 혐오하고 계속 불이 지펴지면 점차 인겜에도 그 밈이 스며들게 되고 그렇게되면 어떤일이 발생하는지 아주 잘알텐데? -가능합니다 리퍼 , 니나브스커 ,노카운터 소서 진짜 그러지좀 말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