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부계에 스카우터 나이스단을 했었음 (본계 본캐가 스카우터)

스카우터 본캐로 쓰기에 넘 쓰레기라 본캐를 다른거로 바꿈 


싱싱매가 그렇게 꿀이라길래 부계 다시 활성화해서 이벤트,카게, 생활 해서 본계에 재료 보내주려고하는데 


문제는 부계 스카 나이스단할 때 너무 열심히 했음.. 


5캐릭이 1680주차고 운파편 1500만개 이상, 귀속 파괴석 25만개, 수호석 70만개씩, 돌파석 2만개 아비도스 융화 재료 7000개씩에 

캐릭터별로 상재 완화 주문서도 개쳐많음 


이거 그냥 올릴까..? 올리면 보석은 8겁작임 이 이후로도 더 올려줄 생각없음 > 본계에서 스카우터 배럭 포지션으로 바뀜 


아니면 다 버리고 진짜 미래를 위해서 본캐 나이스단할까 10겁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