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5:07
조회: 167
추천: 0
똑같은 오베 캐릭인데 누구는 구조개선을 밥먹듯이 받네배마랑 기공 둘 다 오베캐릭인데 오베캐릭 구조개선 해줄때 기공은 제일 일찍 받고 배마는 늦게 나온 창술보다도 더 늦게 받아서 꼴찌로 받고 기공은 권점만세 소리 들으며 해먹는 와중에도 역천도 조용히 꿀 빨고 그러다가 세르카 난투때 조금 불편해지니깐 스카 데모닉급 대단위 패치 바로 들어오는게 역시 개발진의 편애를 받는 캐릭답네 출시년도 출시개월은 똑같은데 왜 누구는 대단위 2번에 소규모 개선은 주구장창 받고 누구는 달랑 1번이죠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