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랑 기공 둘 다 오베캐릭인데

오베캐릭 구조개선 해줄때

기공은 제일 일찍 받고

배마는 늦게 나온 창술보다도 더 늦게 받아서 꼴찌로 받고

기공은 권점만세 소리 들으며 해먹는 와중에도 역천도 조용히 꿀 빨고

그러다가 세르카 난투때 조금 불편해지니깐

스카 데모닉급 대단위 패치 바로 들어오는게 역시 개발진의 편애를 받는 캐릭답네

출시년도 출시개월은 똑같은데 왜 누구는 대단위 2번에 소규모 개선은 주구장창 받고

누구는 달랑 1번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