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222 코어 개편하면서 평소에 안쓰던 스킬들 채용햇는데 씨발 개폐급들뿐임

채용한 아덴수급기 5개에 경면이 없는 씨발같은 상황이나

제드w 마냥 분신깔고 스킬 재입력해서 사용해야하는데
분신과 재입력사이 2초 쉬어야하는 개씨발블링크

지금 사용하는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이 개폐급임 어떤 짓을해도 지금 구조에서 바뀔수가 없음
그냥 족쇄 풀기 or 딜 존나 세지기 or 약포주기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