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포물약 이건 왜 아직도 생으로 박치기 시키는거냐
계정 만들자마자 해야하는게 모험의서 해도 이런걸 해야
레이드를 갈수있는게 맞냐
메이플 재획도 이거보단 고통스럽진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