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 오지게 하는사람인데 길드 홍보를 하고싶은건지 걍 도배를 하고싶은건지 채팅인데도 걍 존나 시끄러움

차단하면 되냐는말 하지말아주세요 숙코+패드리퍼들 차단하는것만으로도 차단창 모자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