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37
조회: 2,963
추천: 17
쫀지) 리퍼이야기 나와서 말인데![]() 갈증리퍼 얘는 내가 생각하는 금손이 해야하는 직업 중 하나에 들어가거든? 금손이 해야 세 근데 금손이 해도 이제는 평균이야 근데 못하는 애가 하면 걍 존나 약하고 못해 그냥 딱 이정도야 그냥 이런 캐릭터가 되어버렸어 금손이 해야되는데 금손이 해도 이제는 평균이야 근데 못하는 애가 하면 또 겁나약해 이게 왜그러냐면 갈증리퍼 같은 애들은 스킬을 써서 쿨감 시키는 형식이잖아? 이런 직업군들은 진짜 금손이 하면 쌔거든? 근데 얘는 금손이 해도 약해 이젠 내가 키우는 캐릭터는 내 말이 곧 진리야 왜냐면 데이터를 뽑는게 아니라 진짜 순수 경험에서 나와서 하는 말인데 이게 맞아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