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03
조회: 15,144
추천: 203
ㅋㅋ 씨발 이러니까 방송인들이 로아 좆극혐하지무슨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어표 하나 냈다고 지랄지랄 병들을 떨고있네
저거 티어표대로 실제 티어 바뀌는거임? 뭐 시발 아직도 여론패치한다고 생각중인거임? ㅋㅋㅋㅋㅋㅋ 인벤 무시하기엔 애새끼들 덩치만 존나커서 유튜브 찾아가서 테러하는게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방송인들 떠나면 떠난다고 또 고로시 ㅋㅋㅋㅋㅋㅋ 미친새끼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