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36
조회: 294
추천: 2
전승매구 너무하는거 같음,,,,,,[2023-01-18] 매구 출시[2023-02-01]전체적 너프[2023-02-08]여우신령 너프[2023-02-15]pvp만 약간상향[2023-03-08] 너프 [2023-03-22]너프[2023-06-21] 너프[2023-06-28] 너프[2023-07-02] 너프[2023-07-12] 약간상향-타격범위감소 너프[2023-08-02] 흑정기술추가[2023-12-13] 상향----------- 1년만에 출시한케릭을 버리고,,,,,,3년이 지난시점에서 겨우 날개 달아주더니,,2주만에 뺏아가는게 말이 됨?? 전승매구 스킬써보긴했음,,,,,,?? 주력기 스킬들이 스킬쓰고있는동안 2초에서 3초(귀신회오리,초롱불)정도 돌아야 스킬계수 나오는데,,,,무적도아니고 초중반사냥터는 무리가 없지만 좀 쎈곳나오면,,,,,,스킬 쓰다가 캔슬해서 피해야하니,,이거원,,,,,,3초에 6000퍼 라고하면 1초하고 피해야하니 2000퍼도 안되는 개 쓰래기 임 에다니아 사냥터는 안그래도 물몸인데,,피흡으로 도배해도 겨우 겨우 버티는중인데 그걸 또 너프한다고?? 이럴거면 스킬 채널링 없이 다른케릭처럼 단타로 스킬계수 올려주던가,, 그나마 화구 단타하나 올려줫다 또 뺏고,,,,, 아,,,,세상에서 잴 쪼잔한게 줫다 뺏는건데,,, 10년이 지나는 게임이 아직도 벨런스 패치 하나로 케릭터가 쓰레기가 되는게 말이됨?? 20년 넘은 디아블로2가 더 벨런스 잘 잡혀있는거같다
EXP
1,376
(88%)
/ 1,401
|
쥐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