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8] 매구 출시

[2023-02-01]전체적 너프

[2023-02-08]여우신령 너프

[2023-02-15]pvp만 약간상향

[2023-03-08] 너프

[2023-03-22]너프

[2023-07-12] 약간상향-타격범위감소 너프

[2023-08-02] 흑정기술추가

-----------

1년만에 출시한케릭을 버리고,,,,,,3년이 지난시점에서 겨우 날개 달아주더니,,2주만에 뺏아가는게 말이 됨??


전승매구 스킬써보긴했음,,,,,,??
주력기 스킬들이 스킬쓰고있는동안 2초에서 3초(귀신회오리,초롱불)정도 돌아야 스킬계수 나오는데,,,,무적도아니고 초중반사냥터는 무리가 없지만 좀 쎈곳나오면,,,,,,스킬 쓰다가 캔슬해서 피해야하니,,이거원,,,,,,3초에 6000퍼 라고하면 1초하고 피해야하니 2000퍼도 안되는 개 쓰래기 임
에다니아 사냥터는 안그래도 물몸인데,,피흡으로 도배해도 겨우 겨우 버티는중인데 그걸 또 너프한다고??

이럴거면 스킬 채널링 없이 다른케릭처럼 단타로 스킬계수 올려주던가,,
그나마 화구 단타하나 올려줫다 또 뺏고,,,,, 

아,,,,세상에서 잴 쪼잔한게 줫다 뺏는건데,,,

10년이 지나는 게임이 아직도 벨런스 패치 하나로 케릭터가 쓰레기가 되는게 말이됨??

20년 넘은 디아블로2가 더 벨런스 잘 잡혀있는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