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0등급 보상따리 어차피 푼돈이라고 해줘
왜냐면 나 새로 캐릭 만들어서 아무것도 없는 노베이스에 슈모익 주려고 하거든
지금 결정하기 직전이야 빨리 내가 8주동안 열심히 천상낙원증명한거 별거 아니라고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