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52
조회: 167
추천: 0
사실 인기 주장이랑 별개로 딜빵의 이유는 모르겠긴 했음인기 주장: 고점 잘치면 잔재가 높은거 인정, 근데 공팟 평균은 실전성 좋은 버스트가 좋을것. 같은 이유로 허수배율 낮은 야성도 s에 뒀다
근데 이 주장이면 딜빵으로 증명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음 딜빵으로 잔재가 이겨봤자 -> 딜빵까지 오는 잔재면 존나 잘치는 잔재겠지. 근데 공팟 평균은 아니라니까? 이런 무적의 논리가 가능해서 난 블레 애초에 안키워봤음 둘다 모름. 근데 저렇게 주장할거면 딜빵을 굳이..? 그냥 "딜빵으로 공팟 평균에 대한 정보는 아예 알 수 없고 내가 느끼기엔 버스트가 실전성이 좋아서 추천 직업s에 넣었다" 하고 계속 긁는애들 무시했으면 됐을거같은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