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밸패전부터 기공으로 인벤에 글쓰는거 엄청많아졌는데
그때이후로 인벤에 계속 스피커 짱짱하게 켜짐

인벤이랑 엮여봐야 좋을게하나없음
당장 글하나만 대충싸도 10추글가는
산전수전다겪은 보딱 이상급 애들도 자아 비대해지고 이상한짓하면 모가지나가는곳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