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이스 창술 2마리가 망해버렸네 ㅋㅋㅋ
나이스 재미없어서 1개만 해서 시작한게 불행중 다행이려나
호크한테 미안하네. 같이 갔어야 되는데 죽습 짱박아 놨던거 다시 써보니 ㅅㅂ 느려터지고 카운터 못치는거 혐차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