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딱렙에 투력 1700인데
가토 드렉 가도 되려나?

식스맨 아닌 배럭이라 그냥 소소하기 키우려는데..
카르마빼고 (깨달음은 해줌) 할거 다했는데 좀 낮네

아참 글고 1700으로 성당도 끼리끼리 갈수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