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10
조회: 314
추천: 0
너네가 서폿 개쉽다며 왜 개구라깜??![]() 딜러만 8개 키우다가 이번에 도화가 하나 1700찍고 가토 몇 번 돌고 지인들이랑 성당 갔음 낙인은 그럭저럭 유지가 되는데 공증 유지가 안 됨;;; 자꾸 공증 겹쳐서 쓰는데 이걸 번갈아서 비지 않게 하면서 아덴을 채우고 카운터도 치고 실드도 감고 미리내도 제때제때 감아줘야한다고?? 이걸 어케 다함? 마흐구동 다 읽었고 악세도 모챌익 상하 악센데 왤케 어려움 심지어 이제 막 1730 찍은 딜키리는 폿이 너무 안 와서 처음으로 치마 입힘 당함 왜 랏폿인데 폿키리 스킬 코드 대충 복사하고 갔는데 너네가 서폿 쉽다며 9595는 그냥 나온다며 ㅈㄴ 어렵던데 뭐임? 너네 다 금손임? 공증 쓰는 것도 빡빡해 근데 모든 스킬을 제때제때 어떻게 굴림??? 지인들이 빠따 들고 기다렸던 폿키리 전분 첨부함 못하는 거 아니까 욕말고 꿀팁 위주로 부탁해 7광휘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