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한 도파민 챙기려고 계속 아침 퇴벤빵 해왔고 양심고백상 솔직히 퇴벤 안하고 눈팅은 간간히 했음. 그래서 지는 사람이 눈팅하는거 잡을 방법도 없고 나도 눈팅수준은 하니 눈팅은 암묵적으로 허용했었는데

대놓고 약속 어기는거 보면 슈발 난 왜 여지껏 약속 지켰나 싶고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