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캐릭 싱글돌자니 딜세팅 따로해야되서 투력도 안나오고
프리셋 각자 다 뚫어야되서 너무 귀찮은데

카던세팅으로 가면 넘 오래걸릴거같고..
방파서 가자니 어제보니까 사람 ㅈㄴ없던데

딜서폿 세팅해서 싱싱매 해보신분들 후기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