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16
조회: 154
추천: 0
님들이라면 균등하게 스펙 올리는 애들 보석 어케 바꺼줌?![]() 올 8보석이라 슬슬 9보석으로 업글해주려는데 캐릭당 1개씩 9보석 주기 아니면 캐릭 하나에 먼저 9보석 3개씩 주면서 올리기 하 씨 머가나을까 주력기가 보석에 올빵된 직업(ex.포강블래)들은 아니라서 으으으윽 나에게 도움을 주오 지금은 이미 레이드 투력컷은 넘어서 급한 애들은 없음 다 벨가르딘 대비용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