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보정이 좋긴한데
지금이랑 간극이 너무 커져있어서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는 안됨

지금 라이트하게 가는 방향성 자체는 정말 좋지만
로아의 핵심은 레이드인데, 문제는 저렙 구간이 너무 쉬워졌다는 거

이게 잘못됐다고는 생각 안함.
전체 RPG의 방향성인 라이트함도 잘 잡았고, 버스도 죽여버렸고 정말 좋은 패치야

근데 이제 스펙이 부족한 유저가 도전적인 레이드를 할 방법이 아예 없어졌음.
꾸준히 하면 올려서 나메 진입은 가능하겠지만, 너무 먼게 아닌가 싶기도함

이럴 때 딱 헬 난이도를 복귀시켜주면 정말 좋을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