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59
조회: 105
추천: 0
이제 헬 좀 다시 내주면 좋을거 같은데솔직히 보정이 좋긴한데
지금이랑 간극이 너무 커져있어서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는 안됨 지금 라이트하게 가는 방향성 자체는 정말 좋지만 로아의 핵심은 레이드인데, 문제는 저렙 구간이 너무 쉬워졌다는 거 이게 잘못됐다고는 생각 안함. 전체 RPG의 방향성인 라이트함도 잘 잡았고, 버스도 죽여버렸고 정말 좋은 패치야 근데 이제 스펙이 부족한 유저가 도전적인 레이드를 할 방법이 아예 없어졌음. 꾸준히 하면 올려서 나메 진입은 가능하겠지만, 너무 먼게 아닌가 싶기도함 이럴 때 딱 헬 난이도를 복귀시켜주면 정말 좋을 거 같다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