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클베때부터 뽕킹이었나 호크아이 유저분 복귀전까지도 하시던데 클베부터 지금까지 최상위였던적이 있었나

벨가버스 시급 두배시절에 리퍼 너프당했을때 호크 밸패 있었는데 그때가 호크의 제일 고점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최상위 1티어였던적이 한번이라도 있었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