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24
조회: 202
추천: 0
솔직히 나는 건슬할때 빽 많으면 헤드 안잡음되려 헤드 사멸 많으면 헤드 잡음 백사멸 많을때 헤드 잡아주려하면 내 쿨 밀림 헤드 많을때 같이 잡아주면 케어 받기도 편하고 중간중간 피면으로 씹어주면서 딜 하면 되는데 빽은 돌고돌고돌고 돌고 옘병 홧병 나서 죽음 그냥 한자리에 계속 있으면서 2번 백으로 돌면 헤드다 거리면서 시즈 박는게 편함 ![]() ![]() 보석은 돌려써서 자주 빠져있음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