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타대에 홀나 발키리일때는 상관이 없겠지

사멸이 있으면 헤드든 백이든 어글이 안돌아갈 확률을 높이는게 좋음

피면기가 없어서 헤드잡기 힘들다는것도 알카거나 성당같이 피격패턴 둘둘해놓은 레이드나 힘든거지 나머지 레이드는 충분히 잡을 수 있음

타대가 결투의대가 꼈냐고 어디서 때리든 뭔상관이냐고 하면 그냥 논점 자체를 이해못한거고 일차원적으로밖에 생각을 못하고 센스가 부족한거임

어느정도 로아 오래했거나 게임이해도 있는 애들은 공대에 사멸이 있을땐 타대로도 최대한 헤드잡아줄려고 하고 인게임에서도 그렇게 플레이하는 사람들을 상당수 보는데

여기서만 유독 이해못하고 타대가 결대임? 이러는 애들이 많이 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