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0 가토에 씨발 보석 다 쳐 뺴고 올꺼면 왜 오는거냐?
원대 검색해 보니깐 나이스단도 아닌데 보석은 왜 다 빠져있냐?

1750 가토에 2700점이 말이 된다 생각하냐? 

2700점은 ㅋㅋㅋ 치니까 눈치임티 치고 있는거 보면 씹알
본인도 알고 그냥 돌린거네?? 
적당히 해..세끼들아... 나도 브커3 나이스단인데
보석은 다 끼고 매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