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에서 이쁜 아바타 나와도
이쁘다고는 하지만 괴물잡는데 왜 비키니랑 하이힐을 입고 잡음?
이런 소리 하는 애들 많던데
뭔가 그 컨셉 설정을 중요시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