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18
조회: 235
추천: 1
서폿쪽 밸런스는 포셔나 이다같은애들은 별 생각없음애초에 6+ 딜애들은 서폿 네직업을 구분잘 하지도않음ㅋㅋ
도바홀발 다합쳐서 서포터 정도로만 보고 말거든 얘들은 4폿 차별점보다 차라리 피메사시가 더 차별화됫다 생각할거임 ㅋㅋ 23.10.10 일리무기 첫 25강 (60%) 23.11.06 첫 만렙 (1650) 24.2.18 에스더기운득24.2.24 아크라시아투어 완 24.2.28 의지구입 24.3.06 두번쨰 만렙 (1670) 소울 노에스더1등 24.3.16 오페별 벽지 득 24.3.19 두번째 25강 (소서리스 5트) 24.4.04 소서 구만렙 (1650) 24.5.19 두번째 에스더 득 24.11.09 4티어 첫 25강 (소서 10트) 25.07.05 블레이드 97돌 (4번째97) 25.09.29 건슬 97돌 (5번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