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단점 전부 다 적어놓고

나는 나중에 이렇게 할 거 다 적어놨는데

왜 지가 매칭 가놓고 존나 찡찡댐? ㅇㅈㄹ
아니 음식점이 맛이 있는지 없는지 가보고
이 음식점은 저랑 별로 안맞네요 혹은 음식 간이 좀 아쉬웠어요
라고 리뷰 남기는 느낌인데

거기다 대고 맛없었으면 가지 말지 왜감? ㅋㅋ
이러면 머 어케 대답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