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29
조회: 187
추천: 0
세르카 매칭 후기 남겼더니 왜 불평이냐고 난리 피우는 거 이해가 안가네장점, 단점 전부 다 적어놓고
나는 나중에 이렇게 할 거 다 적어놨는데 왜 지가 매칭 가놓고 존나 찡찡댐? ㅇㅈㄹ 아니 음식점이 맛이 있는지 없는지 가보고 이 음식점은 저랑 별로 안맞네요 혹은 음식 간이 좀 아쉬웠어요 라고 리뷰 남기는 느낌인데 거기다 대고 맛없었으면 가지 말지 왜감? ㅋㅋ 이러면 머 어케 대답해야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