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25
조회: 167
추천: 0
개씨1발투카 어캐해주먼 안되냐?주사위 하나올려놓으면 AI가 구경도 못하게 바로 쳐버리는걸 5연속해버리는데 10연승? 10년아 10연승? 10판연속 주사위 운좋길 바라야하는게 무슨 대단한 업적이라고 10연승에 업적을 넣어놨냐? 5만점 다돼서 4성 5성밖에 안나오는데 상대 쳐 고르는 애니메이션은 왜 쳐 넣어놔서 번거롭게 스킵해야하는것도 ㅈ같고 다 ㅈ같애 이제 그냥 재미를 떠나서 개씨2발년의 운에 내 시간 꼬라박고 있는게 너무 ㅈ같아 그냥
산돌님 인장 ![]() 체림님 인장 ![]() 읭삥님 인장 ![]() 업할거야님 인장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