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하나올려놓으면 AI가 구경도 못하게 바로 쳐버리는걸 5연속해버리는데 10연승? 10년아 10연승? 10판연속 주사위 운좋길 바라야하는게 무슨 대단한 업적이라고 10연승에 업적을 넣어놨냐? 5만점 다돼서 4성 5성밖에 안나오는데 상대 쳐 고르는 애니메이션은 왜 쳐 넣어놔서 번거롭게 스킵해야하는것도 ㅈ같고 다 ㅈ같애 이제 그냥 재미를 떠나서 개씨2발년의 운에 내 시간 꼬라박고 있는게 너무 ㅈ같아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