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자리 ㅈㄴ 많은 좌석버스에서 왜 하필 2자리 텅텅빈곳도 많은데 제옆에 앉으시는데요... 조금있다가 그냥 내가 옮김...
2자리 빈거 많으면 보통 거기부터 한명씩 앉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