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재 완화되어서 일반 강화로 미는것 보다 상재랑 병행하는게 더 저렴할까요?

1710 찍고 4막 싱글까지 했는데 이후 스펙업 관련한 글이나 영상의 말들이 다 달라서 어떤 정보가 맞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