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여친이 여자한테 연락오는거 싫어?한다고 디엠 자제해달라고 했던 길마임ㅋㅋㅋㅋㅋ
운영진도 따로없고 길마 혼자 운영하면서 길드관련 얘기는 어디다 하라고 디엠하지 말라는건지,
그사람 연애사 조금 들어서 어느정도는 이해갔지만
운영진도 안뽑으면서 저런말하는게 뭐 어쩌란거지? 싶었음ㅋㅋㅋ